페이지상단으로이동

일코인(ILCoin), 블록체인 게임 '에이지 오브 일코인' 이달 출시

    • 입력 2019-07-15 17:59

게임산업은 블록체인 기술이 도입, 혁신할 유망 분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선두기업들은 이미 이러한 흐름을 주도하고 있지만 트랜잭션 처리 속도는 게임 산업 내 블록체인 활용을 제한해왔다.

2017년 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이더리움 기반 게임 ‘크립토키티(CrytoKitte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 혼잡을 초래하며 거래 중단까지 이어졌다.

이후 블록체인 게임 산업은 발전을 거듭했지만, 여전히 이용자 필요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다. 느리고, 값비싼 거래 처리는 기술 도입을 방해하는 주요인으로 게임 만족도를 떨어뜨리고 있다.

일코인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체 디지털 자산을 활용해 거래 처리 속도를 개선하고 수수료를 크게 낮췄다. 암호화폐를 통한 빠른 소액 결제는 이용 편의를 더하며 매끄러운 게임 경험을 가져온다.

블록체인 기반 게임 '에이지오브일코인(Age Of ILCoin)'이 이달 중순 새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는 발전된 기술로 블록체인 게임의 네트워크 혼잡과 높은 수수료 문제를 해결한 주요한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지 오브 일코인은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요새를 세우고, 방어 전술 강화하면서 적군을 저지하고 성을 수호하는 게임이다. 일코인을 통한 손쉬운 거래로 재미와 쾌적함을 더했다.

에이지 오브 일코인이 시장에 나오기까지 수많은 기술 발전이 있었다. 블록체인은 게임 이면에서 작동하며, 게임 환경 및 경험을 최적화하고 있다.

일코인은 25MB 규모의 블록을 사용하며 SHA-256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다. 네트워크 혼잡을 방지하기 위한 신속하고 효과적인 거래 처리를 지원한다. 텔레포트 데이터 전송 등, 여러 가지 기술로 네트워크의 거래 처리 속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 자산과 거래의 온전성을 결함없이 유지할 수 있도록 높은 안정성을 가진 대형 노드˙지원 노드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다. 모든 기술 특성이 흥미로운 게임에 녹아있어 블록체인 기술 매니아가 아니어도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에이지 오브 일코인은 이번 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iOS 버전도 지원할 예정이다. 두 달마다 새로운 트랙과 캐릭터, 그래픽 요소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흥미로운 게임 스토리와 혁신적인 기술 발전을 동시에 개선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재미있는 모험을 선사할 것이다.

게임 출시 및 관련 소식은 일코인 웹사이트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