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상단으로이동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반가운 사업설명회 열려

    • 입력 2019-10-28 17:18
    • |
    • 수정 2019-10-28 19:00

- 더 이상 쓸데없는 경영 & 마케팅, 생존전략, 하이엔드(High-end)전략, 샵 차별화 전략, 각종 세미나, 콘서트를 가장한 회사, 수많은 말장난
- 실질적인 자영업자의 문제는 이런 것들로 해결 할 수 있는 시대가 지금은 아니라는 것이다

경기 침체에 따른 미용업 소상공인의 매출 부진을 탈피하고 매출 활성화에 주안점을 둔 사업설명회가 K뷰티디비대학 주최로 오는 29일 오후 영등포구 문래동 SK리더스뷰 2층 면세점에서 열린다. /(사진_케이뷰티디비대학)

[리얼타임즈 = 유강민 기자] 경기 침체에 따른 미용업 소상공인의 매출 부진을 탈피하고 매출 활성화에 주안점을 둔 사업설명회가 K뷰티디비대학 주최로 오는 29일 오후 영등포구 문래동 SK리더스뷰 2층 면세점에서 열린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주최하는 유강민 대표는 "케이뷰티디비대학에서 교육에 참여하는 뷰티미용업 종사하시는 분들이 한국의 미용시장을 선점하리라 본다" 며 "앞으로도 미용업을 종사하시는 모든 분을 대상으로 교육은 계속 이루어 질 것이고,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단골 & 충성 고객의 감소]
[신규고객 & 소개고객 감소]
[매출 하락과 마케팅의 부재!]

자영업의 몰락을 지켜만 볼것인가?
정말 심각하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인해 빈부격차는 인류의 대참사라고 경제학자들은 말한다. 왜 이까지 되었을까? 이는 상위 1%인 구글,페이스북,아마존외 거대 기업이 독식하고 있는 DB들로 세계 통치자로서 자리를 독차지하려고 하기때문이다. 더나아가 인간을 띄어넘는 신까지 넘보고 있다.

거대 빅데이터는 세분화되고 섬세화되면서 그 가치는 대단하다. 그 큰 그림을 바로 소상공인의 자영업자에게 풀어 다같이 살 수 있는 방법을 설명회로 갖는다.

사업설명회 안내는 아래와 같다.

* 교육대상 : 소상공인 자영업(뷰티.미용인, 유통, 강사, 마케터 등)
* 일정 : 10월 29일(화) / 14:00 ~ 17:00
* 장소 :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164(문래동 3가 - SK리더스뷰 2층 면세점)
* 신청문의 : 010-3704-1943

닫기